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BEGIN PUBLIC KEY----- MIGfMA0GCSqGSIb3DQEBAQUAA4GNADCBiQKBgQDUr8r0t56ypRzjNnO6E0f6RIwL tR6Cj6woXa7kRtfLN4kXryUjUdOG5in5VSXiHVcPTL1uN8iPz/vWPW+hNhRAeshF AWwtbrsD4oWEX9PnQsqRrOrnQIL/uNMJmEfObTu/wfyzckiBf2QGC02FRo90zxki JHtUi9/Z9pI5mMQjfwIDAQAB -----END PUBLIC KEY-----

  Auto  |  회원가입

[강남-플레이(정다운대표)-혜수] ⛲⛲실사있음⛲⛲레알 섹돌 따먹고왔습니다 ㅎ



   ① 방문일시 :05/14 

   ② 업종 :풀싸롱

   ③ 업소명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④ 지역 : 강남

   ⑤ 파트너 이름 : 혜수 

   ⑥ 경험담(후기내용) :

 


어제였죠~ 친구들이랑 술마시다가


질펀하게 한번 놀고 싶어서 풀싸롱 다녀왔습니다


세명이서 강남에서 마시다가 각자 아는 곳 없는지 물어보니


친구 한명이 예전에 회사에서 접대차 가봤던 플레이라는 곳이 괜찮다고 하네요


회사 상사들이랑 놀던 곳이라 취향이 좀 올드한 거 아니냐고 물어보니


수질도 좋고 아가씨들도 전체적으로 다 어리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나이먹을수록 영계가 끌리는게 사실이라 혹하는 마음이 들어서 가보기로 합니다


플레이 정다운 대표님한테 친구가 전화하니 단골인 것 처럼 받아주네요


접대를 몇번이나 간거냐고 놀리니 한번밖에 안갔는데 대표님이 되게 친절하게 받아준다고


친구도 좀 놀란 눈치네요 ㅋㅋㅋ 여기서 한번 믿을만하다고 생각도 들고 해서


대표님이 보낸 차 타고 플레이로 입성합니다


일요일 늦은 새벽이라 수질이 괜찮을까 싶었는데


매직미러로 들어오는 아가씨들 수준이 어마어마합니다


사실 전 풀싸롱은 처음이라 걱정하고 있었는데


대표님도 친절하고 아가씨들 수질이 상상 이상이라 급 만족 ㅋㅋㅋ


남자 셋 여자 셋이서 룸에서 단순히 접대 분위기로 놀지 않고


적당히 이빨들도 털면서 재밌게 놀았네요 ㅋㅋㅋ


아가씨들도 저희가 친절하게 대해줘서 기분 좋은지


사진 한장 찍어도 되냐고 조심스레 물어보니 콜해주네요 ㅋㅋㅋ


전투 서비스도 받을때는 친구들이랑 좀 어색하기도 했지만 ㅋㅋㅋㅋ


다들 체면치례 안하고 질펀하게 놀았습니다 ㅋㅋㅋ


룸타임이 끝나고 구장에 입성할 시간...


제 파트너는 셋 중에서 슴가가 가장 컸던 혜수


구장 입성한 뒤 샤워하고 나오는데


몸매가 죽이네요 진짜 ㅋㅋㅋㅋㅋ


급 흥분해서 달려들고 싶었지만 


지금까지 쌓아왔던 이미지를 버릴 수 없다 싶어 최대한 빨리 샤워하고 


얌전히 나오니 그녀가 눈웃음 치며 오빠 많이 급했나봐 라고 물어보네요 ㅋㅋㅋ


벌써 제 아들은 불끈불끈 ㅋㅋㅋ


본격적으로 전투 시작하는데 이빨 턴 보람이 있었는지


아가씨 서비스가 비디오나 오디오나 다 만족스럽네요


이리저리 자세도 바꿔가면서 간만에 힘을 썼습니다 ㅋㅋ


아가씨도 중간부터는 진짜로 흥분했는지


처음의 서비스 사운드와는 다른 사운드로 저를 맞아주네요 ㅋㅋㅋ


그렇게 엎치락 뒤치락 즐기다가 끝내 발사 


후련하게 하고 여운에 잠긴 채 담배 한대 피는데


아가씨가 자기도 간만에 좋았다고 자기 이름 기억해달랍니다 ㅋㅋㅋ


다음에 올때 지명해주면 오빠만 기다리고 있겠다고 


알겠다고 대답은 했는데 이런 룸에서는 역시 돌려먹는(?)맛 아니겠습니까 ㅋㅋ


다른 아가씨들도 다 어디 뒤처지는 사람이 없던 곳이라 ㅋㅋㅋㅋ


전투 끝내고 아가씨랑 폰번호도 교환하고 나와보니 


친구들도 나와있네요 친구들이랑 어땠냐고 물어보니 다들 만족한 것 같습니다


소개해준 친구한테 소개 잘했다고 칭찬도 좀 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ㅎㅎ 


즐거웠던 마음 후기로 남겨서 써봅니다 


 

다들 즐달하시길 ㅎㅎ

 

 


데스섀도우 2019-05-15 (수) 23:08 3일전 / 포인트 택배 선물 당첨 되었습니다. (176ⓔ 업무실적)

후기 잘 보고 갑니다.

no photo
더블루원 2019-05-16 (목) 05:34 3일전

후기 잘보고 갑니다.

깐따삐아 2019-05-16 (목) 12:45 3일전 / 포인트 택배 선물 당첨 되었습니다. (130ⓔ 업무실적)

좋은 후기 잘 보고 갑니당~! 

no photo
빠리82 2019-05-16 (목) 12:52 3일전

혜수.. 씨.. 후기 잘보고 갑니다..

no photo
시카마 2019-05-16 (목) 15:02 3일전

혜수 후기잘보고갑니다

no photo
볼프강10 2019-05-17 (금) 15:26 2일전

혜수후기 잘보고 갑니다 ㅎ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0 글자 이상 작성하셔야만 댓글등록이 됩니다.
방장 : 28  이벤트게시판방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글 작성 (300 ⓔ + 100ⓟ) / 댓글 작성 (5 ⓔ + 3ⓟ) = 업무실적(ⓔ)+포인트(ⓟ) 획득]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추천 비추천 조회
[공지]  오피쓰 제휴업소에 대한 후기글을 쓰는 게시판 입니다. 30  오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13 0 0 45617
[공지]  제휴업소 예약/문의 시 "오피쓰" 회원임을 말씀하셔야 회원가가 적용됩니다. 30  오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6 0 0 41132
[공지-후기]  @오피쓰 후기 공지사항 및 이벤트 후기 주의사항@ 5 28  이벤트게시판방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1 0 0 351
[공지-작업후기]  * 작업후기 3개 이상 연속 작성시 삭제처리 됩니다 * 28  이벤트게시판방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12 0 0 7
44485 [셔츠룸]  [강남-초콜릿(하정우대표)-로빈]  초콜릿 실제 후기에요........... 3 2  서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3 1 0 25
44484 [셔츠룸]  [강남-초콜릿(하정우대표)-은비]  왜 독고로 다니는지 알겠네요.. 2 2  푸푸푸푸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9 0 0 6
44483 [퍼블릭룸]  [분당-아이콘(미녀수지실장)-수연]  [수연] 헌팅실패 그후 수지실장님뵈러 ㄱㄱ 2 2  mot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7 0 0 27
44482 [풀싸롱]  [강남-야구장(김하늘팀장)-은수]  ▶▶강렬한 사운드가 아직도 귓가에 맴돕니다^^◀◀ 3 4  물끄러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1 0 0 33
44481 [풀싸롱]  [강남-야구장(김하늘팀장)-혜솔]  ▶▶재밌네요 야구장 ㅋㅋ◀◀ 4 4  장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26 0 0 38
44480 [퍼블릭룸]  [분당-인스타(한별실장)-서아]  [서아] 이맛에 파티 옵니다 저는 ( 역대급 와꾸 top5) 2 2  수원게이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23 0 0 39
44479 [풀싸롱]  [강남-야구장(예쁜♥제니실장)-효진]  [효진]제니실장님이 있는 풀싸롱 다녀왔습니다 ㅎ 3 2  ansfo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55
44478 [풀싸롱]  [수원-인계동풀싸롱(시우상무)-신지]  ★룸떡한썰 + 인증샷포함★ 젖어도 너무 젖은아가씨 너무 잘 놀다갑니다 상무님^^ 4 2  코스프레닷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95
44477 [풀싸롱]  [수원-인계동풀싸롱(시우상무)-진주]  ★100% 실사첨부★ 뽕긋한 C컵 참젖 가슴 물고빨고 잘 놀다갑니다^^ 3 2  아찔한오피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81
44476 [풀싸롱]  [수원-하드코어풀싸롱(여실장설리)-소영]  ♥6.9 실사인증샷♥ 애인처럼 가랑이 벌리는 어린 아가씨 3 2  육갑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82
44475 [풀싸롱]  [수원-야구장(여실장김태희)-손예진]  ♥ 손예진 닮은 아가씨 젖 잡은 리얼후기 ♥ 넌 내껄 잡아 난 니 젖을잡을게 3 2  백합의육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69
44474 [하드코어]  [북창동-추카추카(추성훈대표)-은경]  [은경]✅인증샤샷✅마음의치유를 받고왔습니다~쎅끼쩌는년~ 3 2  룸빵여봉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81
44473 [하드코어]  [북창동-추카추카(추성훈대표)-은우]  [은우]❎벗고노는인증샷❎혀놀림과핸플서비스로 마무리짓고 3 2  오피스짱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91
44472 [풀싸롱]  [수원-인계동매직미러(이대표)-지현]  ♥ 21살 영계 실사공개 ♥ 올누드차림으로 질퍽 하드하게 논 리얼후기 4 2  JJopssq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47
44471 [풀싸롱]  [강남-밀키스(이수근대표)-민아]  ★인증샷★ !% 오랜만에 이수근대표 덕분에 즐달 했어요^^ 3 2  에꾸다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48
44470 [풀싸롱]  [수원-인계동매직미러(이대표)-별이]  ● 노브라 튀어나온 핑두 꼭지 인증샷 ● D컵 가슴에 얼굴파묻고 세상 행복하게 놀다왔습니다 ㅎㅎ 4 2  USK4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46
44469 [풀싸롱]  [수원-인계동풀싸롱(시우상무)-미영]  ● 말도 안되는 내파트너 가슴 (E컵 실화) ● 20대 초반 영계먹은 후기 3 2  삼백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32
44468 [풀싸롱]  [수원-인계동풀싸롱(시우상무)-미희]  ★ 파트너랑 같이 사진촬영 ★ 화끈하게 인사하고 아가씨 마인드 굿이고 상무님 서비스 굿이고~ 3 2  하나의끝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40
44467 [풀싸롱]  [부산-연산동VIP(송지효실장)-제인]  ✨⭕인증샷✨⭕송지효 실장님 덕분에 아주 좋은 아가씨 만나봤습니다✨⭕ 2 2  gkdlqm1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52
44466 [풀싸롱]  [강남-야구장❤️풀싸롱(❤️유리실장❤️)-xx]  █ 에이스 오랜만에 즐퍽 하게 먹고왔습니다 2 2  러브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28
44465 [풀싸롱]  [강남-야구장❤️풀싸롱(❤️유리실장❤️)-..]  █ 두툼한 입술로 빠는데 아 ...느낌쫙쫙 옴니다 2 2  럭키에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26
44464 [풀싸롱]  [강남-플레이(정다운대표)-은정]  ⚠⬆⚠사진한컷⚠⬆⚠불금에 독고로 시원시원한 언니랑 즐겼습니다. 4 2  ikjo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44
44463 [텐하드]  [강남-the33(한주실장)-하은]  ⭕실사 인증⭕이런 섹끼 충만한 아이!!! 2 4  토바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48
44462 [텐하드]  [강남-the33(한주실장)-수진]  ⭕실사 인증⭕이제 레깅스에 푹빠질듯~와 뒷태 ㄲ고 싶었다! 2 4  광파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41
44461 [셔츠룸]  [강남-초콜릿(하정우대표)-송이]  초콜릿 독고방문.. 하정우대표 초이스 도사네요<인증샷> 2 2  더콰이앗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22
44460 [셔츠룸]  [강남-초콜릿(하정우대표)-아라]  <가슴골인증♡>개변태처럼 놀다왔습니다 ㅎㅎ 2 2  하늘하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33
44459 [풀싸롱]  [강남-야구장(김하늘팀장)-성아]  ▶▶리드당한는것도 나쁘진 않네요^^◀◀ 3 3  뫼븨우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21
44458 [풀싸롱]  [강남-야구장(김하늘팀장)-민정]  ▶▶혼자가도 어색하지않아 좋았네요◀◀ 3 4  다이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18
44457 [하드코어]  [북창동-서울클럽(황정민실장)-포카]  ◈◈◈[♣포카♣인증♣]이온음료같은 갈증을해소를 위한!! 포카◈◈◈ 3 2  시끄럽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40
44456 [풀싸롱]  [수원-인계동매직미러(이대표)-루이]  ★ 간호학과 다니는 아가씨 샷 ★ 뿌리까지 정성스럽게 빨아줬던 즐달 리얼후기 4 2  백번의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35
19
본 사이트에서는 회원들간 자료공유에 따른 중계역할만 하며, 저작권에 대한 책임은 업로드를 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해당 자료에 대한 원본파일은 서버에 보관하지 않습니다.
각각의 게시물에 대한 내용은 본 사이트에서 보증하지 않으며, 유해하다고 판단될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조치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따라 자료에 대한 판단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