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BEGIN PUBLIC KEY----- MIGfMA0GCSqGSIb3DQEBAQUAA4GNADCBiQKBgQDAhYmkWAgvXGdazZJOXV+MuO53 NxjhnfnqVwUGKmDywYFdH1cPEB6Qp++SNyxSfCOibns5K+teC0SNOgVrTbKn20uI R50/OrFK/F8JUdYPwJHvng23GMbN4pparrkXO3NZ8XdR+9RG/doJQN3goiXt2ow5 XH6qMmnmOCTZuB/+6wIDAQAB -----END PUBLIC KEY-----

  Auto  |  회원가입

[부산-연산동VIP(송지효실장)-수현] ❤️인증샷❤️슬립안에 비취는 속살 안꼴리수가 없네요 ㅋㅋ❤️

0427.jpg






몇일전부터 고민하고있던 찰나에 한번가보자란 생각에 친구들이랑 소주한잔마시고


풀싸롱 송지효실장님에게 전화햇습니다 .


인터넷보고 전화했다고 하니 잘하셧다면서 지금 상황좋으니 오라고하더군요


그래서 금방간다고하고 어차피 근처였기때문에 바로 출발 ~


풀싸롱 도착하여 간단히 인사후에 시스템설명듣고선 바로 초이스봤습니다 ㅎ


9시반쯤이었나 ? 그쯤이었던거같은데 괜찮은아가씨들많이있네요


전에는 내가 초이스해서 내상을좀입어서 이번에는 추천하는 아가씨 앉히려고 생각하고선 물어보니


몇명찍어주는데 그중에 하나 제스타일있네요


바로 초이스 하고서 고고 ~


전 룸에서 얘기가좀통하고 하는 그런아가씨가 좋은데


제파트너가 눈웃음짓고 성격도 활발하니 얘기도 잘통하네요 ㅋ


전에는 완전 업소에쩌든애를 골라가지고서는 뭔가 교감도없고 올라가서도 인형이랑하는 기분이었는데


룸에서 뭔가 통하니까 빨리 올라가고싶더라구요 ㅋ


시간이 어찌지났는지 룸타임도 금방끝나고 ~ 안달난 몸을이끌고 바로 고고씽 !


근데 처음이었습니다 오피도 꽤다녀보고 풀도다녀보고 유흥을좋아하는지라 많이다녀봤는데


풀싸롱에서 같이 샤워하는파트너는 여기가 처음이었던듯하네요


같이하자고해도 다 따로씻자고 해서 기분나빳었는데 제파트너는 완전마인드굿이었습니다


같이씻고 붕가붕가하는데 ..일단 밑에 물이..기가막히네요 ㅋ


흥분도 잘하고 물도잘나오고 더군다나 신음소리는 어찌나 섹시하던지 ㅋㅋ


그모습에 반해서 참아보려햇지만 결국 ㅠㅠ 제가졌습니다 ㅠㅠ


파트너가 미소한번짓더니 안아주네요 ㅠ 아오쪽팔려 ㅠ


밑에내려오니 토끼같은 우리친구들은 벌써내려와서


지들끼리 파트너얘기하고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 ㅅ들 ㅋㅋ 뭐잘낫다고 자랑질은 그렇게하는지 ㅋ 물어보니 애들도 다들 만족햇다고 또오자는데


총알이나 모으라고 한마디하고선 송지효실장이랑 인사하고 집으로오는데


오는내내 생각나네요 제파트너 ㅠ


조만간 혼자가서 제대로 놀아야겟습니다 친구들빼고


송지효실장님 담에도 또 잘 부탁드려요 ㅋㅋ








❤️실사확인(클릭)❤️


no photo
시카마 2019-04-28 (일) 19:55 22일전

수현 후기잘보고갑니다

데스섀도우 2019-04-28 (일) 23:05 22일전

후기 잘 보고 갑니다.

no photo
romd 2019-04-29 (월) 11:01 21일전 / 포인트 택배 선물 당첨 되었습니다. (118ⓔ 업무실적)

즐겁게 시간 보내고 오셨군요.후기 잘 보고 갑니다 ^^

댕댕이a 2019-05-03 (금) 22:20 17일전

후기 잘 보고 가여~

no photo
곰탱이밥탱이 2019-05-05 (일) 09:16 15일전 / 포인트 택배 선물 당첨 되었습니다. (54ⓔ 업무실적)

좋은 후기 잘 보고 갑니다 ^^

wingzero 2019-05-06 (월) 13:16 14일전

후기 잘보고 갑니다 ㅎㅎ

meerkat 2019-05-07 (화) 07:05 14일전 / 포인트 택배 선물 당첨 되었습니다. (178ⓔ 업무실적)

즐거운 시간 축하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no photo
아캄나이트 2019-05-07 (화) 10:51 13일전 / 포인트 택배 선물 당첨 되었습니다. (55ⓔ 업무실적)

후기 잘보고 갑니다^^

no photo
시카마 2019-05-07 (화) 15:37 13일전

수현 후기잘보고갑니다

no photo
매너있는남자 2019-05-07 (화) 20:29 13일전

달림후기 잘 보고 갑니다~ ^^


no photo
활어제조기 2019-05-07 (화) 21:35 13일전

즐달 후기 잘 보고 갑니다~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0 글자 이상 작성하셔야만 댓글등록이 됩니다.
방장 : 28  이벤트게시판방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글 작성 (300 ⓔ + 100ⓟ) / 댓글 작성 (5 ⓔ + 3ⓟ) = 업무실적(ⓔ)+포인트(ⓟ) 획득]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추천 비추천 조회
[공지]  오피쓰 제휴업소에 대한 후기글을 쓰는 게시판 입니다. 30  오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13 0 0 45640
[공지]  제휴업소 예약/문의 시 "오피쓰" 회원임을 말씀하셔야 회원가가 적용됩니다. 30  오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6 0 0 41154
[공지-후기]  @오피쓰 후기 공지사항 및 이벤트 후기 주의사항@ 5 28  이벤트게시판방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1 0 0 374
[공지-작업후기]  * 작업후기 3개 이상 연속 작성시 삭제처리 됩니다 * 28  이벤트게시판방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12 0 0 7
44573 [풀싸롱]  [강남-매직미러듀티프리(오태식팀장)-차차]  후기보고 찾아간 월요일.선릉야구장 후기 2  밀턴헤이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48 0 0 8
44572 [풀싸롱]  [강남-매직미러듀티프리(오태식팀장)-헤라]  깔끔한 연속 홈런 재방문 2  김어벙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2 0 0 2
44571 [풀싸롱]  [수원-인계동풀싸롱(시우상무)-예지]  ♥ 구장인증 200%실사첨부 ♥ 앞으로 말고 뒤로 깊게넣어달라는 예지 스고이..!! 1 2  육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3 0 0 20
44570 [풀싸롱]  [수원-하드코어풀싸롱(여실장설리)-코코]  ●옆태실사● 청순글램 영계녀가 과감한 서비스로 미치게 하네요 1 2  코푼데코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7 0 0 16
44569 [풀싸롱]  [강남-야구장(미녀실장박나래)-아지]  정말 신나게 물빼고 놀고 왔네요 ㅎㅎ 1 2  진흙인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7 0 0 10
44568 [풀싸롱]  [수원-야구장(여실장김태희)-현이]  ■■ 브라만 입히고 찰칵 ■■ 상상이상의 몸매를 보니 쿠퍼액이 절로 나옵니다ㅋㅋ 1 2  렛츠고파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7 0 0 12
44567 [풀싸롱]  [수원-인계동매직미러(이대표)-아윤]  ● C컵 핑두 빨딱선 꼭지 아윤이 ● 실사인증 ● 애무 해주니까 물이 콸콸콸 나오네요ㅋㅋ 1 2  칠칠훈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0 0 21
44566 [풀싸롱]  [수원-인계동매직미러(이대표)-예린]  ❤️영계 인증샷❤️ 탱탱한 핑유 가슴에 왁싱 잘된 빽조개 나이까지 어리니 완벽하네요 1 2  수원남자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0 0 21
44565 [풀싸롱]  [수원-인계동풀싸롱(시우상무)-소연]  ⭕️⭐⭕️영계 팬티벗기며 엉덩이 때리고⭕️⭐⭕️ 먼저 오픈하고 달려드는 소연이 덕분에 즐달하고 왔습니다~! 1 2  오오마이갓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3 0 0 16
44564 [풀싸롱]  [수원-인계동풀싸롱(시우상무)-소진]  ★실사인증샷 첨부★ 입으로 1번 호텔에서1번 2번싼 리얼후기 1 2  헨리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3 0 0 25
44563 [풀싸롱]  [강남-매직미러듀티프리(오태식팀장)-다인짱]  #사진첨부#출렁이는 가슴에다 사정하고왔네요 ㅋ 1 2  그런거였구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1 0 0 21
44562 [셔츠룸]  [강남-초콜릿(하정우대표)-가린]  저렴한 가격에 OK 사이즈에 또 OK 마인드에 끝!!!! 1 2  콜로세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11 0 0 18
44561 [풀싸롱]  [강남-야구장(김하늘팀장)-홍단]  ▶▶그녀의 필살기는 상위자세 ㅋㅋ◀◀ 1 3  나이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9 0 0 23
44560 [풀싸롱]  [강남-야구장(김하늘팀장)-하니]  ▶▶표현이 좀 그렇지만...맛있네요 ㅋㅋ◀◀ 1 3  요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7 0 0 21
44559 [텐하드]  [선릉-THe33(강대표)--]  마인드는 무조건 추천이죠!!!ㅎㅎ 1 2  gnffkwl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9
44558 [셔츠룸]  [강남-초콜릿(하정우대표)-은우]  초콜릿 찐하게 즐달했어요 <올라타서인증샷♥> 2 2  오잉33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1
44557 [셔츠룸]  [강남-테란(태수대표)-수빈]  삐일~받아 달리고 달리고 1 2  떡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3
44556 [셔츠룸]  [강남-테란(태수대표)-선아]  리얼 달림 후기 1 2  인프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7
44555 [풀싸롱]  [부산-연산동VIP(송지효실장)-유라]  ꧁✨섹녀참젓 실사첨부 갑니다✨꧂섹을 좋아하는 여자 ~✨꧂ 2 2  qntkst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20
44554 [풀싸롱]  [수원-하드코어풀싸롱(여실장설리)-혜수]  ◆인증샷 첨부◆ 들어갈때 들어가고 나올때 나온 혜수 굴곡라인 제대로네요 3 2  오이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22
44553 [풀싸롱]  [수원-야구장(여실장김태희)-은비]  ♛♛♛ 올라타서 부비부비 인증투척 ♛♛♛ 은비 강추드립니다!! 3 2  오공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9
44552 [하드코어]  [북창동-서울클럽(황정민실장)-민우]  █▇▅▂[민우♣인증]▂▅▇█8시 이벤트 10만원 즐딸 잡기 3 2  뭐야뭐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30
44551 [하드코어]  [북창동-서울클럽(황정민실장)-이유]  ◈◈[★이유★인증★]달림에도 이★유가 있죠!!◈◈ 3 2  무슨개소리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25
44550 [풀싸롱]  [수원-인계동매직미러(이대표)-세연]  ✅란제리 옆태인증✅ 팬티 속으로 손 막 쑤셔넣었더니 빨아달라고 애원하는데ㅋㅋㅋ재밌게놀다갑니다 3 2  한잔허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21
44549 [풀싸롱]  [부산-란제리풀클럽(문채원여팀장)-지원]  풀싸 처음 가본 후기 2 2  him0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5
44548 [풀싸롱]  [수원-인계동매직미러(이대표)-채은]  야해도 너무 야한 아가씨 때문에 홍콩 2번이나 다녀온썰 3 2  hoho호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9
44547 [풀싸롱]  [수원-인계동풀싸롱(시우상무)-딸기]  ■■■■■ 실사인증샷 ■■■■■ 사x시 잘하는 아가씨한테 입싸한 리얼후기 3 2  아쮸cu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27
44546 [풀싸롱]  [수원-인계동풀싸롱(시우상무)-기쁨]  ▲빵댕이 만지면서 찰칵▲ 홍콩 다녀온 리얼후기 하드코어 하게 잘 빠는 기쁨이 강추합니다!! 3 2  아찔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22
44545 [퍼블릭룸]  [분당-인스타(한별실장)-수아]  [수아] 홀린다는 말이 이런거군요 .... 3 2  채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3
44544 [셔츠룸]  [강남-테란(태수대표)-하란]  [*사진인증] 뉴페는 사랑입니다 ♡ 3 2  그리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23
19
본 사이트에서는 회원들간 자료공유에 따른 중계역할만 하며, 저작권에 대한 책임은 업로드를 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해당 자료에 대한 원본파일은 서버에 보관하지 않습니다.
각각의 게시물에 대한 내용은 본 사이트에서 보증하지 않으며, 유해하다고 판단될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조치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따라 자료에 대한 판단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